Lined Notebook

[문제해결] error: src refspec master does not match anyerror: failed to push some refs to "your repo url"

by 사슴비행기

ios

힌트는 이 블로그에서 얻었다.

https://0ver-grow.tistory.com/1102

 

[해결방법] error: src refspec master does not match any

상황 : git push origin master 입력하니 error: src refspec master does not match any 발생 원인 : 깃허브에서 pull 없이 push할 경우 기존 내용 삭제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 해결 방법 : git init git add . git commit -m "

0ver-grow.tistory.com

 

==> 원인은 pull없이 push하려고 했다는 거다.

==> 나의 경우, 터미널로, 위 블로그에서 알려준대로 실행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 근본적인 원인은 pull을 안했다는 거니깐, Xcode에서 pull을 했다. (Rebase local changes onto upstream changes.는 체크하지 않았는데, 필요에 따라 체크하면 될 것 같다)

==> 다시 push를 하니 정상적으로 push가 되었다.

 

블로그의 정보

Beautiful Coding

사슴비행기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