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d Notebook

Failed to start remote service "com.apple.debugserver" on device.

by 사슴비행기

ios

코드를 폰에서 실행 하려는데

 

Failed to start remote service "com.apple.debugserver" on device.

 

이와 같은 팝업이 뜨면서 계속 되지 않았다.

 

나의 동반자 스택오버플로우에 검색을 해보니

 

1. Xcode를 끄세요.

2. Xcode Cache 폴더를 지우세요.

3. 문제의 iOS 기기를 재시작하세요.

4. iOS 기기와 Xcode를 케이블로 연결하세요.(이것 대신에 무선 네트워크 연결해도 됨)

5. Xcode를 다시 시작하세요.

(환경: Xcode 12.5(build 12E262), iOS 14.5.1(iPhone Xʀ)

 

이렇게 있어서, 똑같이 해서 해결을 보았다.

 

조금 더 자세히, 구체적으로 적어보자면,

 

1. Xcode 환경설정에서 이 경로에서 빨간 동그라미 화살표를 누르면 파인더가 열린 상태에서 Xcode 종료.

2. 캐시 지우기 (Machintoci HD - 라이브러리 - Caches - 'com.apple.dt.Xcode' 파일이 있으면 삭제(나의 경우는 해당 폴더가 없었다.)

 

3. 아까 열렸던 폴더에서 DerivedData 폴더 삭제

4. 아이폰 재부팅.

5. 무선 네트워크 연결. (나는 이전에 연결해두었음)

6. Xcode 다시 실행해서 indexing 작업 끝난 뒤에 빌드할 기기를 아이폰으로 선택하고 cmd + r 눌러서 빌드 및 앱 실행.

 

이렇게 하니 정상적으로 작동 되었다.

내가 봤던 스택오버플로우 주소를 남긴다.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7173038/xcode-12-failed-to-start-remote-service-com-apple-debugserver-on-ios-device

 

Xcode 12: Failed to start remote service "com.apple.debugserver" on iOS device

I updated my Xcode to Version 12.4 (12D4e) and after that I am unable to run my app on my device iPhone X iOS 14.4.2. Its alway show this Error When I check my device connected status, Its show as

stackoverflow.com

 

블로그의 정보

Beautiful Coding

사슴비행기

활동하기